Lydia R&C

(주)리디아알앤씨는 2000년 창업이래 프리미엄 홈텍스타일 제품을 생산하여 북유럽/미주/러시아 등으로 수출해왔으며,
독일의 QVC(독일홈쇼핑 매출1위) 에 마이크로 화이바(초극세사) 이불류를 공급하여 연간 2,000만불의 매출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바늘귀 3개를 형상화한 리디아알앤씨의 심벌은 20여 년간 침구, 의류 등의 섬유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해 온
섬유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주)리디아알앤씨의 모든 가족은 열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늘 성장하며 이를 통한 가치실현을 통해 구성원들의 행복을 고객과 함께 공유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리디아알앤씨는 지속적으로 ‘우리는 건강한 제품으로 인류와 행복한 삶을 공유한다.’라는 모토 아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으로 인류에 공헌할 것입니다.

‘행복’이 최고의 가치

리디아알앤씨의 모든 가족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며 변화하는 환경 속에 나와 우리 뿐만이 아닌,
협력사, 구성원들의 가족, 고객 등 연관된 모든 사람들의 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성장

1년, 3년, 5년, 10년 후의 성장계획서를 갖고
각자의 꿈과 목표를 펼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

신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용함으로써
다양성을 인정하여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쉼을 제공할 수 있는 편안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갑니다.

열정

늘 열정 가득하며 서로를 존중하여
올바른 기업문화를 만들어갑니다.

Lydia R&C VISION 2022

리디아알앤씨는 2022년까지 브랜드 고객 만족도 1위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고객과 회사, 직원, 협력사 등 연관된 모든 사람들의 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비전을 달성할 것입니다.

고객

브랜드 고객 만족도 1위

회사

매출 목표 500억
전 부서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
특허·실용신안 3개 이상 보유

직원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사회공헌

지역 사회 봉사 및 기부

혜택

교육 아카데미 설립
연 1회 직원 해외연수
장기근속자 가족 여행비 지원